ㅣ시청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파수꾼이 되겠습니다.

MBC경남은 "언론중재 및 피해구제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고충처리인제도를 시행합니다.
고충처리인은 본 방송의 보도나 프로그램으로 인해 시청자가 피해를 입었을 경우 사실여부를 조사해 피해구제를 위한 정정보도나 반론보도 등을 권고해 시청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ㅣ고충처리인 인적사항

편성 공용 [경영심의부]

1) 담당자 : 이주미 국장
2) 전화 : (055)250-5148
3) FAX : (055)250-5129
4) 이메일 : cecilia@mbcgn.kr
5) 인터넷 : 시청자 고충처리인
6)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서9길 11-11 MBC경남 고충처리인

ㅣ고충처리인 권한과 직무

* 방송의 침해행위에 대한 조사
* 사실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예 그 밖의 법익을 침해하는 방송보도에 대한 시정권고
* 구제를 요하는 피해자의 고충에 대한 정정보도, 반론보도 또는 손해배상의 권고
* 그 밖의 시청자의 권익보호와 침해구제에 관한 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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