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경남
※ 시청자 권익 보호 방안(시청자 의견, 불만 처리 절차)
당사 홈페이지의 “시청자와 함께 / 시청자 게시판” 메뉴를 통해 시청자의 의견, 민원사항 및 불만사항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 접수된 민원사항은 다음의 처리과정을 거쳐 처리됩니다.
1. MBC경남 제작센터에서 취합합니다.
2. 취합된 내용은 관계부서에 전달하여 조치를 요청합니다.
3. 해당 부서에서 내용 검토 후 답글을 통해 조치 결과 등을 게시합니다.
답글의 작성 및 회신은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민원사항의 조치에 시간이 소요되는 사안이 있을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 매년 의견접수 및 처리현황 결과 종합하여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한 시청자 의견 및 불만사항은 해당 부서와 적극 협의 후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하여 의견처리 및 프로그램에 반영하여 시청자들의
불만 재발 방지와 권익 보호에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