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 21대 국회의원 후보자 공개질의

밀양·의령·함안·창녕 이승율 국회의원 후보자 공개질의



1> 후보자님이 국회의원이 된다면 가장 먼저 만들고 싶은 법안은 무엇이며 예산 확보 계획을 구체적으로 밝혀 주십시오.
답변 :국가예산절약(300조확보),지방세폐지(100조확보),특수사업자(100조확보),탈세원천차단(200조확보)
       재산비례벌금제(100조확보)를 실행하는법안을 만들어 실행하여
        800조 예산확보한다

2> 후보자님이 출마한 선거구를 위한 대표 공약은 무엇이며 공약 이행에 필요한 예산 확보 계획을 구체적으로 밝혀 주십시오.

 답변 : 1) 18세부터 1인당 매월150만원 국민배당금 평생지급.
       2) 18세부터 코로나 긴급 생계지원금 1억원씩 지급.
       3) 결혼시 1억원,주택자금 2억원 무상지원.
       4) 출산시 5000만원 무상지원
       5) 국회의원 무보수 명예직으로 하고 100명으로 축소하고 지자제 완전폐지.
  * 예산확보는 1번 물음의 답변을 참고하면 됩니다.

3>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재난기본소득이 화두로 떠 올랐습니다. 재난기본소득 지급 여부와 범위 등에 대한 후보자님의 견해를 밝혀 주십시오.

 답변 : 양적완화를 2000조하여 18세이상 긴급지원생계비 1억원씩을 지원한다.


4> 수도권 집중이 심화하면서 지역몰락 위기가 현실화하고 있습니다. 지방자치 활성화와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제시할 정책이 있다면 밝혀주십시오.

 답변 : 지역혁명을 전국8개도를 동서를 4개도로 통폐합하여 지역균형발전을 도모한다.


5> 진정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기초의원 정당공천제를 폐지해야 한다는 요구가 있습니다. 후보자님이 국회의원에 당선된다면 기초의원 공천제 폐지에 동참할 의향은 있는지, 반대한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변 : 기초의원 공천제를 폐지하여야합니다.
        이유 : 국고예산낭비 망국의 원조이다 그래서 반대한다.



6> 연동형비례대표제가 거대 정당들의 비례정당 창당으로 본래의 취지가 훼손됐다는 지적이 많습니다. 비례정당 창당에 대한 후보자님의 견해는 무엇입니까?


 답변 : 국력낭비에 속하며 망국의 원조이다. 그래서 반대한다.



7> 검찰 개혁의 하나로 올 하반기 고위공직자비리수사처가 출범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한 견해와 보완이 필요하다면 어떤 것일까요?


 답변 : 필요없는 출범이다 쌍벌제를 폐지하면 된다.



8> 정부의 에너지 전환정책(탈원전, 탈핵)에 대한 논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탈원전 정책에 대한 후보자님의 견해와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변 : 반대한다 우리나라는 원전세계최고이다 안전하며 최고의 부가가치 사업이며 환경친화적이다



9> 동남권신공항 건설이 오랜 기간 표류하고 있습니다. 후보자님이 생각하는 동남권신공항 위치와 정책 방향은 무엇입니까?


 답변 : 지금 현 상황은 생각할 필요성이 없다 중요한건 국민생계가 우선이면 차후 생각 할 문제이다.



10> 남부내륙철도 노선 갈등이 총선을 앞두고 재점화되고 있습니다. 후보자님이 바람직하다고 여기는 남부내륙철도 노선과 갈등 해결 방안은 무엇입니까?


 답변 : 생각 할 필용성이 없다 국민생계가 우선이며 차후 생각할 문제이다.


박종웅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