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로그인
제 21대 국회의원 후보자 공개질의

창원시마산회원구 허양희 국회의원 후보자 공개질의




1> 후보자님이 국회의원이 된다면 가장 먼저 만들고 싶은 법안은 무엇이며 예산 확보 계획을 구체적으로 밝혀 주십시오.
1)국가혁명 배당금을 지급해서 국민 누구나에게 기초 생활비를 지급하여 망국직 자살 행위와 실업으로 절망적인 삶을 희망찬 삶이 되는 기초 생활자금을 지급하는 법안을 마련하는 겁니다.


2> 후보자님이 출마한 선거구를 위한 대표 공약은 무엇이며 공약 이행에 필요한 예산 확보 계획을 구체적으로 밝혀 주십시오.

1)800조의 정부예산 낭비를 자단하여 국민 배당금 150만원,출산수당 5천만원,결혼수당 1억, 노인수당 70만원.주부수당 100만원 긴급 코로나생활자금 1억,기계부채 5억 까지 지급.
2)양적완화를 3년간 6000조를 찍어서 가계부채 5억까지 지급하여 국민 누구나 돈걱정 없는
중산주의 정책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3>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재난기본소득이 화두로 떠 올랐습니다. 재난기본소득 지급 여부와 범위 등에 대한 후보자님의 견해를 밝혀 주십시오.

1)18세 이상 긴급 코로나 생활 자금 1억원을 지급하여 소상공 뿐만 아니라 국민 누구나가 불안한 재난을 극복하도록 합니다.


4> 수도권 집중이 심화하면서 지역몰락 위기가 현실화하고 있습니다. 지방자치 활성화와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제시할 정책이 있다면 밝혀주십시오.

1)지역 자치제가 필요없이 중앙에서 모든 정책과 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합니다. 그래서 선심성 공약이나 지방 난발 공사를 차단하여 국민 주머니에 배당금을 지금해서 시장 통화량을 올려 시상 활성화을 돕는 것입니다.

5> 진정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기초의원 정당공천제를 폐지해야 한다는 요구가 있습니다. 후보자님이 국회의원에 당선된다면 기초의원 공천제 폐지에 동참할 의향은 있는지, 반대한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1)동참하고 의원은 중앙에 100명을 두고 무보수 명에직으로 하고 지방 공무원 공천제 폐지로 지방 선거 예산낭비를 줄여 국민 배당금을 지급하는데 세수를 마련하는데 집중합니다.



6> 연동형비례대표제가 거대 정당들의 비례정당 창당으로 본래의 취지가 훼손됐다는 지적이 많습니다. 비례정당 창당에 대한 후보자님의 견해는 무엇입니까?


1)비례정당 창당은 거대정당 창당으로 우후죽순 군소정당들이 생기니까 기득권 확보 자리 싸움으로 봅니다.



7> 검찰 개혁의 하나로 올 하반기 고위공직자비리수사처가 출범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한 견해와 보완이 필요하다면 어떤 것일까요?


고위공직자 비리 수사처를 묻는 것은 솜방망이 처사라고 봅니다. 그런 정책보다 33공약책을 실현하는 것이 국민들에게 유리한 정책이라 봅니다.


8> 정부의 에너지 전환정책(탈원전, 탈핵)에 대한 논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탈원전 정책에 대한 후보자님의 견해와 이유는 무엇입니까?

탈원전은 에너지 정책에서 없어서는 안될 에너지 사업으로 지켜야하는 것이고,탈핵은 다국적인 정책흐름에 맞추어서 5대국 연합작전이나 보완을 타국에서 하도록 하고 탈핵을 해야한다고 봅니다
.


9> 동남권신공항 건설이 오랜 기간 표류하고 있습니다. 후보자님이 생각하는 동남권신공항 위치와 정책 방향은 무엇입니까?


밀양과 부산 가덕도에서 실현하려는 동남권 신공항 정책은 균형적 지방 국토발전을 한다고하나 건설보다 국민 주머니를 챙기는 국민 배당금 실현이 시급합니다
.
아사직전인데 공사가 문젭니까.


10> 남부내륙철도 노선 갈등이 총선을 앞두고 재점화되고 있습니다. 후보자님이 바람직하다고 여기는 남부내륙철도 노선과 갈등 해결 방안은 무엇입니까?


전국 균형적 발전에 초고속 철도는 시민의 발로 다다익선으로 봅니다.남부 내륙철도가 문젭니까 아사직전인데 국민 배당금제 실현으로 망국적 저 출산 문제와 자살률 1위, 노인 빈곤률 1위, 등 등 국민들 희망이 없는 나라를 살기 좋은 살맛나는 돈걱정 없는 나라 누구나 중산주의가 되는 나라를 건설하는 것이 시급합니다.
박종웅
시사기획팀장

최근뉴스